전동 공구 시장 규모 개발 동향, 경쟁 환경 및 주요 지역 2030
전동 공구 시장 개요:
MRFR(Market Research Future)의 종합 연구 보고서인
" 전동 공구 시장 조사 보고서,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 - 2030년까지 예측"에 따르면 전동 공구 시장은 2030년까지 378억 9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으며 CAGR 6.80%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2022-2030) 동안
글로벌 전동공구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시장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DIY 트렌드의 확산과 급속한 산업화로 인해 전동 공구의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인구, 신흥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 및 전 세계 경제 성장으로 인해 전동 공구 시장 규모가 성장하여 건설 부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전동 공구는 건축 및 건설, 목공, 자동차, 제조 및 기타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비축 표준이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출시됨에 따라 전동 공구 산업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상당한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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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분석
전동 공구 시장 조사 보고서에 소개된 주요 회사 목록은 –
- 히타치 코키 주식회사
- 로버트 보쉬 툴 코퍼레이션
- Stanley Black & Decker Inc.
- 힐티 주식회사
- 마키타 주식회사
- 허스크바나
- 스냅 온
- 테크트로닉산업(주)
- 오토 바이어 GmbH
- 페스툴(TTS)
새로운 도구 2021
잘 확립된 업계 플레이어의 강력한 존재로 인해 경쟁이 치열하고 파편화되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점점 더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으며, 업계의 규정과 공급업체를 점점 더 잘 알고 있는 현지 기업들과 서로 간에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명한 플레이어는 더 큰 추진력을 얻기 위해 생산 시설 확장, R&D 투자 및 M&A 활동에 집중하면서 확장된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통합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합니다.예를 들어 최근 2020년 12월 14일 인도 보쉬 전동 공구는 첸나이에 기반을 둔 제조 공장이 1000억 단위 생산 이정표를 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5년 중반에 시설을 설립했으며 현재 건설, 목공 및 금속 가공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60개 이상의 전동 공구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공장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은 이 나라에서 회사의 성장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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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전염병은 전동 공구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COVID 19 확산을 통제하기 위해 부과된 봉쇄 명령은 사람들에게 많은 자유 시간을 허용하여 DIY(Do-it-Yourself) 프로젝트를 활용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또한 개인 보호 장비 산업의 유도 제조 활동은
가속화했습니다 .한편, 전동 공구 회사는 원자재 확보 및 최종 제품 배송에서부터 검역소에서 근로자를 유치하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 관련 문제는 시장 참여자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전염병 문제는 도시 수준의 밀집화 및 기본 서비스의 부적절한 제공을 해결하는 스마트 거버넌스를 가져오는 스마트 시티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건설 및 전기화 목적을 위한 다양한 전동 공구의 사용 증가로 인해 대부분의 산업이 심각한 수익 손실에 직면하고 제조 시설을 폐쇄할 때 시장에서 수익 증가를 목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계 참여자들은 R&D 및 생산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자동화된 생산 프로세스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제조 부문은 주요 원동력입니다.
전동 공구 시장 전망은 매우 유망해 보입니다. 글로벌 산업 부문의 성장과 비용 경쟁력 있고 숙련된 인력의 가용성으로 인해 전 세계 산업 전반에 걸쳐 전동 공구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시장 수요가 발생합니다. 또한 산업 및 전문 부문의 수요 증가는 블랙 앤 데커 도구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원자재 가격 변동성과 수요-공급 격차로 시장 성장 억제
전동
공구 기계
산업은 변동하는 가격과 생산에 필요한 원자재 공급 부족과 같은 중요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강철과 알루미늄은 전동 공구 제조에 주로 사용되는 원자재입니다. 그 중에서도 철강은 다른 금속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원자재 가격은 제조업체의 가용성에 따라 달라지며 일반적으로 1년에서 수년까지 다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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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글로벌 전동 공구 시장은 유형,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유형 세그먼트는 전동 공구, 엔진 구동 전동 공구, 공압 전동 공구, 유압 전동 공구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유형 중에서 엔진 구동식 전동 공구는 검토 기간 동안 지배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장 큰 부문입니다.애플리케이션 세그먼트는 산업, 전문가 및 가정용으로 세분화됩니다. 산업 부문은 자동차, 건설, 전자 제품 등과 같은 수직 분야로 구성됩니다. 지역 세그먼트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항상 시장의 리더였으며 평가 기간 동안 계속해서 선두 위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동 공구에 대한 수요 증가와 주거 및 상업 부문의 성장 기회로 인해 APAC 지역은 세계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경쟁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다양한 APAC 국가의 산업화 및 도시화의 급속한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또한 세계 시장에 대한 수출 가치와 전동 공구의 양의 증가는 APAC 전동 공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또한 전동 공구의 온라인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APAC 지역의 많은 주요 글로벌 전동 공구 제조업체가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FDI)를 지원하는 우호적인 정부 정책의 지원을 받는 중국, 일본, 한국 및 인도는 지역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연구에서 다루는 시장 세분화:
유형별 정보(엔진 구동 전동 공구, 전동 공구, 공압 전동 공구, 유압 전동 공구 등), 응용 분야(산업, 전문가 및 가정)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 세계)
전동 공구에 대한 심층 시장 조사 보고서(111페이지)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power-tools-market-3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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